월요일, NASA의 Ingenuity Mars Helicopter는 다른 행성에서 동력 제어 비행을 한 최초의 항공기가되었습니다. 남 캘리포니아의 제트 추진 연구소의 Ingenuity 팀은 EDT 오전 6시 46 분 (태평양 표준시 오전 3시 46 분)에 NASA의 인내 화성 탐사선을 통해 헬리콥터에서 데이터를 수신 한 후 비행이 성공했다고 확인했습니다.
"Ingenuity은 한때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던 우주 탐사 목표를 달성하는 NASA 프로젝트의 오랜 전통에서 가장 최근의 것입니다."NASA 관리자 대행 인 Steve Jurczyk이 말했습니다. “ X-15 는 우주 왕복선의 길잡이였습니다. Mars Pathfinder와 Sojourner 탐사선은 3 대에 걸친 Mars 탐사선에 대해 동일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우리는 Ingenuity가 우리를 어디로 이끌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오늘의 결과는 적어도 화성에서 하늘이 한계가 아닐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태양열 헬리콥터는 EDT 오전 3:34 (오전 12:34 PDT) – 12:33 지역 평균 태양시 (화성 시간) – Ingenuity 팀이 최적의 에너지와 비행 조건을 가질 것이라고 결정한 시간에 처음으로 비행했습니다. 고도계 데이터는 Ingenuity가 규정 된 최대 고도 인 10 피트 (3 미터)까지 상승했으며 30 초 동안 안정적인 호버링을 유지했음을 나타냅니다. 그런 다음 총 39.1 초의 비행을 기록한 후 화성 표면에 다시 닿았습니다. 테스트에 대한 추가 세부 사항은 향후 다운 링크에서 예상됩니다.
Ingenuity의 초기 비행 시연은 자율적이었습니다. JPL 팀이 개발 한 알고리즘을 실행하는 온보드 안내, 내비게이션 및 제어 시스템에 의해 조종되었습니다. 데이터는 궤도 위성과 NASA의 딥 스페이스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수억 마일에 걸쳐 붉은 행성으로 전송 및 반환되어야하기 때문에 Ingenuity는 조이스틱으로 비행 할 수 없으며 지구에서 실시간으로 비행을 관찰 할 수 없습니다.
NASA 과학 부 관리자 Thomas Zurbuchen은 비행이 발생한 화성 비행장의 이름을 발표했습니다.
"라이트 형제가 지구상에서 첫 비행에 성공한 지 117 년이 지난 지금, NASA의 Ingenuity 헬리콥터는 다른 세계에서이 놀라운 업적을 수행하는 데 성공했습니다."라고 Zurbuchen이 말했습니다. “항공 역사에서이 두 가지 상징적 인 순간은 시간과 1 억 3,700 만 마일의 공간으로 분리 될 수 있지만 이제는 영원히 연결될 것입니다. Dayton의 두 혁신적인 자전거 제조업체에 대한 경의로, 다른 세계에있는이 첫 번째 비행장은 이제 계속해서 탐사를 추진하는 독창성과 혁신을 인정 하여 Wright Brothers Field 로 알려지게됩니다 .”
Ingenuity의 수석 조종사 인 Håvard Grip은 UN의 민간 항공 기관인 국제 민간 항공기구 (ICAO)가 NASA와 연방 항공국에 공식 ICAO 지정자 인 IGY를 제공하고 INGENUITY를 호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세부 사항은 ICAO의 다음 발행물 인 항공기 운영 기관, 항공 당국 및 서비스에 대한 지정자에 공식적으로 포함될 것 입니다. 비행 장소에는 Jezero Crater의 의식 장소 지정 JZRO도 지정되었습니다.
NASA의 기술 시연 프로젝트 중 하나 인 19.3 인치 (49 센티미터 높이) Ingenuity Mars Helicopter에는 조직 상자 크기의 동체 내부에 과학 도구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대신 4 파운드 (1.8kg) 회전익 기는 미래의 화성 탐사에 항공 관점이 포함될 수 있는지 여부를 보여주기위한 것입니다.
이 첫 비행은 알려지지 않은 것들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붉은 행성은 지구보다 3 분의 1의 훨씬 낮은 중력을 가지고 있으며 지구에 비해 표면 압력이 1 %에 불과한 극도로 얇은 대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Ingenuity의 1.2 미터 너비의 4 피트 (1.2 미터 너비) 로터 블레이드 2 개가 비행을 달성하기 위해 상호 작용할 수있는 공기 분자가 비교적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헬리콥터에는이 임무를 통해 처음으로 심 우주에서 테스트 한 고유 한 구성품과 상용 부품 (스마트 폰 업계의 많은 부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성 헬리콥터 프로젝트는 '푸른 하늘'타당성 조사에서 실행 가능한 엔지니어링 개념으로 이동하여 6 년이 조금 넘게 다른 세계에서 첫 비행을 달성했습니다."라고 JPL의 이사 인 Michael Watkins가 말했습니다. “이 프로젝트가 역사적인 첫 번째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은 여기 JPL의 우리 팀과 NASA의 Langley 및 Ames 연구 센터, 그리고 업계 파트너의 혁신과 견고 함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이것은 JPL에서 성공하고 NASA의 탐사 목표에 잘 맞는 기술 추진의 빛나는 예입니다.”
Ingenuity의 역사적인 첫 비행 중에 Van Zyl Overlook 에 약 64 미터 (211 피트) 떨어진 곳에 주차 된 Perseverance 로버는 헬리콥터와 지구 간의 통신 중계 역할을 할뿐만 아니라 카메라로 비행 작전을 기록했습니다. 로버의 Mastcam-Z 및 Navcam 이미 저의 사진 은 헬리콥터의 비행에 대한 추가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JPL의 Ingenuity Mars Helicopter의 프로젝트 관리자 인 MiMi Aung은“우리는 Wright 형제가 화성에서 순간을 보내는 것에 대해 오랫동안 생각해 왔습니다. “우리는 성공을 축하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내어 Orville과 Wilbur로부터 다음에해야 할 일에 대한 단서를받을 것입니다. 역사에 따르면 그들은 새로운 항공기에 대해 최대한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일에 복귀했으며 우리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Ingenuity에 대한 추가 정보
Ingenuity를 구축 한 JPL은 NASA의 기술 시연 프로젝트도 관리합니다. NASA의 과학, 항공 및 우주 기술 미션 디렉터가 지원합니다. 캘리포니아 실리콘 밸리에있는 Ames 연구 센터와 버지니아 주 햄튼에있는 Langley 연구 센터는 Ingenuity의 개발 기간 동안 상당한 비행 성능 분석과 기술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Dave Lavery는 Ingenuity Mars Helicopter의 프로그램 책임자이고 MiMi Aung은 프로젝트 관리자이며 Bob Balaram은 수석 엔지니어입니다.
출처 :
NASA press release www.nasa.gov/press-release/nasa-s-ingenuity-mars-helicopter-succeeds-in-historic-first-flight